K-1 공식 홈페이지에 발표한 2007 서울대회의 대진표이다.
오는 9 29 () 오후 5:00 시부터 시작한다.

대진표상의 선수구성이 어느때보다도 좋아보인다. 관심을 가질 경기는 역시 홍만과 마이티 모의 복수전, 불시에 당한 일격을 만회하기 위해 복수의 칼날을 갈아온 최홍만이 어떤 전략으로 무지막지한 마이티 모의 펀치를 봉쇄하면서 마이티 모를 잡을 것인가 하는 것과  최홍만의 가드를 뚫고 마이티모가 다시 한번 최홍만의 턱에 펀치를 작렬시킬 수가 있을까 하는 것이다. 이번 경기에 이기는 사람은 당분간 상승세를 타겠지만 지는 사람은 어쩔 수 없이 하향세를 그리게 될 전망이다. 최홍만 사우스포 스타일을 제대로 구사하고 가드를 확실히 하면서 지난 홍콩대회와 같은 니킥 공격을 적절히 사용한다면 좋은 결과를 가질 것으로 예측한다.

이번 대회에 처음 출전하는 김영현의 상대는 191cm의 키에 100kg 그리고 50전이 넘는 베테랑인 일본의 야나기사와 류우시로 결정됐다. 처음 격투기 무대에 등장하는 김영현에게는 쉽지않은 상대임에 틀림없다. 최홍만이 초창기에 와카쇼오나 카오클라이 아케보노 등과 대전했던 것을 생각해 보면 약간은 시작이 어렵다는 생각도 든다. 어쨌든 이미 인기있는 골리앗이 2명이나 있는 K-1에 추가로 등장하는 골리앗인 만큼 흥행면에서 특별히 메리트가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이번 첫 경기에서 좋은 경기 모습과 실력을 보여줘야 상품성을 유지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박용수와 랜디김의 대전은 예상외의 대진카드이다. 아마도 서로에게 크게 도움이 되지 못할 경기이다. 지는 사람은 아마도 퇴출쪽으로 방향이 잡히지 않을까 생각해 본다.
무사시를 제치고 나온 주니치 사와야시키와 후지모토 유스케의 대진도 흥미롭다. 이번 대회에 같은 나라 선수끼리 붙이는 의미가 무엇인가 생각해 보는 것도 재미있다.
다른 모든 경기는 편하게 멋진 실력대결을 즐겨보면 될 듯하다.

K-1 WORLD GP 2007 IN SEOUL FINAL16
Date : Saturday, 29th September 2007, Open 3:30PM Start 5:00PM
Place : Olympic Gymnasium-1, Seoul, KOREA

사용자 삽입 이미지

승패를 미리 예측해 보는 것도 재미있을듯 하다
1. 
피터 아츠
2. 
루슬란 카라예프
3. 
후지모도 유스케
4. 
레미 본야스키
5. 
세미 쉴트
6. 
글라우베 페이토사
7. 
바다 하리
8. 
최홍만
9. 
박용수
10.
야나기사와 류우시

여러분의 예상을 댓글로 달아주세요.





Technorati Profile
Posted by 비회원